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20년 5월 26일 화요일 오늘 시장에 있었던 급등 종목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TCC스틸  30.00% 상승입니다.

  TCC스틸은 시총 500억대의 석도강판사업을 영위하는 철강주로 중국 철강재고 완화로 밀어내기 수출 우려가 완화되며 중소형 철강주들이 상승하는 가운데서 TCC스틸은 30% 상승하며 마무리하였습니다.

 

 

 

 

 

둘, 문배철강 29.93% 상승입니다.

  문배철강은 시총 500억대의 판재류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중국 철강재 재고 완화 이후 중소형 철강주의 상승에 문배철강은 29.93% 상승했네요.

 

 

 

 

 

셋, 서울바이오시스 (29.93%) 상승했습니다.

  서울바이오시스는 시총 6800억대의 코로나19 관련주로 LED관련주에 해당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잡는 공기청정기국내외 출시 예정으로 서울바이오시스는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넷, 고려제약 29.86% 상승입니다.

  고려제약은 시총 1500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코로나19 관련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국내 어린이 괴질 의심 사례가 발생하며 괴질 치료용 항생제 및 아스피린 등의 약품이 부각되며 고려제약은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다섯, 코데즈컴바인 29.82% 상승입니다.

  코데즈컴바인은 시총 900억대의 대북관련주로 의류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정부의 남북교류협력볍 개정 추진 소식에 대북 관련주들이 상승하며 코데즈컴바인은 29.82% 상승하였습니다.

 

 

 

 


여섯, NI스틸 29.78% 상승했습니다.

  NI스틸은 시총 600억대의 철강주로 중국 철강재 재고 완화 이후 밀어내기 수출과 관련된 우려가 완화되면서 중소형 철강주들이 동반 반등하는 가운데서 NI스틸은 29.78% 상승하며 마감했습니다.

 

 

 

 

 

일곱, 명문제약 25.66% 상승입니다.

  명문제약은 시총 2000억대의 코로나19 관련주로 의약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국내 어린이 괴질 의심사례가 발생하면서 괴질 치료용 치료제인 아스피린과 항생제를 생산하고 있는 명문제약은 관련주로 부각되었습니다.

 

 

 

 

 

여덟, 네오크레마 21.86%  상승입니다.

  네오크레마는 시총 700억대의 건기관련주로 기능성 식품소재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어린이괴질 의심 사례가 발생하면서 괴질 치료용 약품인 면역글로블린이 부각되며 네오크레마는 21.86% 상승하였습니다.

 

 

 

 

 

 

아홉, 인디에프 21.61% 상승입니다.

  인디에프는 시총 1400억대의 대북관련주로 의류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정부의 남북교류협력법 개정 추진 소식에 대북 관련주들이 반등하며 인디에프는 21.61% 상승하며 마감했네요.

 

 

 

 

열, 시큐브 19.84% 상승입니다.

  시큐브는 시총 800억대의 보안 소프트웨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공인인증서의 폐지 이후 생체수기서명 인증 기술인 시큐사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자서명 관련주와 인증, 보안주 순환매 속에 시큐브는 19.84% 상승하며 마감하였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5월 26일 화요일 Daily 상한가 및 급등종목 이었습니다.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여의도갈길레오

 

여의도 갈길레오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의 주식 Story

www.youtube.com

https://alongwaytogo.tistory.com/71

 

텔레그램을 통한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 [Sniper]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주식매매를 할 때, 더보기 나의 증권 MTS에 넣어둔 조건검색식에 포착된 종목이 나에게 푸시로 날라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있던 중 예전..

alongwaytogo.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