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20년 5월 27일 수요일 오늘 시장에 있었던 급등 종목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라파스 29.94% 상승입니다.

  라파스는 시총 1700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마이크로니들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치매 치료용 도네페질 패치 임상 1상의 승인과 글로벌 백신기업 세럼과 B형 간염 및 소아마비 백신 패치제 공동 개발 추진 계획이 부각되며 금일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둘, 티플랙스 29.93% 상승입니다.

  티플랙스는 시총 900억대의 금속주로 미중분쟁관련주에 해당됩니다. 코로나19 책임론이 부각되며 홍콩 국가보안법 이후 미중 분쟁으로 인한 노이즈가 지속적으로 나오며 티플랙스는 금일 29.93% 상승하며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셋, 인포마크 29.86% 상승입니다.

  인포마크는 시총 200억대의 인공지능관련주로 통신관련주에 해당되며 웨어러블기기 및 모바일라우터와 키즈폰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넷, 지니뮤직 29.83% 상승입니다.

  지니뮤직은 시총 2000억대의 KT그룹주로 음원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텐센드 뮤직이 침FUGA 등 글로벌 플랫폼과 K팝 음원 공급 체결한다는 이슈가 부각되며 지니뮤직은 29.83% 상승했습니다.

 

 

 

 

다섯, TBH글로벌 29.81% 상승입니다.

  TBH글로벌은 시총 400억대의 섬유주로 의류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일본의 수출규제 및 지소미아 관련하여 노이즈가 지속적으로 부각되며 반사수혜관련 이미지가 부각되며 TBH글로벌은 29.81% 상승하였습니다.

 

 

 


여섯, 유니슨 29.79% 상승입니다.

  유니슨은 시총 1700억대의 그린뉴딜관련주로 풍력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관련 기대감에 재부각되며 유니슨은 29.79% 상승하였습니다.

 

 

 

 

 

일곱, 노바텍 29.54% 상승입니다.

  노바텍은 시총 1300억대의 전자부품주로 미중무역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음용자석사업 및 코로나19 책임론의 부각과 함께 홍콩 국가 보안법으로 인해 미중 분쟁의 노이즈가 나오며 노바텍은 그에 대한 이슈로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여덟, 신성이엔지 24.87%  상승입니다.

  신성이엔지는 시총 2100억대의 그린뉴딜관련주로 신재생에너지 관련주에 해당되며 태양광 및 클린룸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 관련 기대감이 부각되며 신성이엔지는 24.87% 상승하였습니다.

 

 

 

 

 

 

아홉, 포스코엠텍 22.99% 상승입니다.

  포스코엠텍은 시총 2200억대의 미중분쟁관련주로 철강포장 및 탈산제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홍콩보안법으로 미중분쟁 노이즈가 부각되며 포스코엠텍은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열,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19.45% 상승입니다.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는 시총 1000억대의 항공관련주로 항공기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신규상장주로 금일 19.45% 상승하였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5월 27일 수요일 Daily 상한가 및 급등종목 이었습니다.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여의도갈길레오

 

여의도 갈길레오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의 주식 Story

www.youtube.com

https://alongwaytogo.tistory.com/71

 

텔레그램을 통한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 [Sniper]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주식매매를 할 때, 더보기 나의 증권 MTS에 넣어둔 조건검색식에 포착된 종목이 나에게 푸시로 날라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있던 중 예전..

alongwaytogo.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