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20년 7월 6일 월요일 오늘 시장에 있었던 급등 종목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SK바이오팜 30.00% 상승입니다.

  SK바이오팜은 시총 16조 7천억원대의 제약바이오주로 신약개발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신규상장주로 상장 후 3일 연속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둘, 알티캐스트 29.96% 상승입니다.

  알티캐스트는 시총 300억대의 소프트웨어 관련주로 디지털방송용 소프트웨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전기차 폭발 방지 콘센트 개발 이후 차지인 투자 사실이 부각되며 오늘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셋, 영화테크 29.89% 상승입니다.

  영화테크는 시총 900억대의 자동차부품주로 정션박스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대차의 수소전기 대형트럭 양산체계 구축 소식에 현대차에 수소상용차용 LDC부품 공급 사실이 부각되며 오늘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넷, 알에프세미 29.86% 상승입니다.

  알에프세미는 시총 400억대의 반도체 관련주로 반도체소자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단국대 구용서 교수팀이 실리콘카바이드 소형화 기술 개발 이후 알에프세미 사외이사 부각으로 알에프세미는 오늘 29.86% 상승하며 마감하였습니다.

 

 

 

 

다섯, 덕양산업 29.76% 상승입니다.

  덕양산업은 시총 500억대의 자동차부품주로 내장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내연기관부품의 원샷법 통과 이후 친환경차 배터리 경량화사업 추가 재부각되며 덕양산업은 오늘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여섯, 디피씨 21.65% 상승입니다.

  디피씨는 시총 5800억대의 방탄소년단 관련주로 SK바이오팜의 상장 흥행 이후 빅히트 엔터테이먼트의 상장 기대감이 부각되며 자회사인 스틱인베스트먼트의 빅히트 지분 보유가 재부각되며 오늘 21.65% 상승하였습니다.

 

 

 

 

 

일곱, 전방 20.69% 상승입니다.

  전방은 시총 400억대의  섬유주로 섬유제조 및 중고차, 전자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품절주의 성향이 부각된 이후 개별등락되며 전방은 오늘 20.69% 상승하였습니다.

 

 

 

 

 

여덟, 넵튠 19.81%  상승입니다.

  넵튠은 시총 1700억대의 게임관련주로 게임개발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SK바이오팜의 상장 흥행 이후 카카오게임즈와 크레프톤 상장 기대감이 부각되며 카카오게임즈의 2대주주인 크레프톤 4대주주로 부각되며 넵튠은 오늘 19.81% 상승하였습니다.

 

 

 

 

 

 

아홉, 경창산업 19.57% 상승입니다.

  경창산업은 시총 300억대의 자동차부품주로 트랜스미션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대차의 수소전기 대형트럭 양산체계 구축 소식에 수소차 관련주들이 순환매하는 가운데에서 경창산업은 오늘 19.57% 상승하였습니다.

 

 

 

 

열, 동화기업 19.30% 상승입니다.

  동화기업은 시총 8900억대의 건자재 및 2차전지 관련주로 건자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전해액사업자 파낙스이텍 인수로 2차전지소재업체로 인식 전환 시 저평가될 수 있다는 메리츠증권의 리포트가 나오며 동화기업은 오늘 19.30%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7월 6일 월요일 Daily 상한가 및 급등종목 이었습니다.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여의도갈길레오

 

여의도 갈길레오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의 주식 Story

www.youtube.com

https://alongwaytogo.tistory.com/71

 

텔레그램을 통한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 [Sniper]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주식매매를 할 때, 더보기 나의 증권 MTS에 넣어둔 조건검색식에 포착된 종목이 나에게 푸시로 날라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있던 중 예전..

alongwaytogo.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