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용산구 이촌 1407회 22-01-10 주문 홈페이지

 

 

연 매출 7억원에 달한다는 오늘의 6시 내고향 장사의 신. 이 장사의 신은 무엇을 팔고 있길래 연 매출 7억 원을 내고 있을까요?

 

▼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메뉴 정보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정보 확인하기 ☞ 클릭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정보

창주랜드 는 14년 간 스튜디오를 운영하다 그 공간을 스튜디오에서 술집으로 바꿔 군고구마 통 바비큐 메뉴를 주축으로 장사를 시작했다거 하더라구요

우선 스튜디오를 했던 곳이라 분위기가 엄청 좋습니다. 분위기 좋은 창주랜드 에서 저녁에 군통바베큐플레터 와 함께 술 한 잔 한다면 하루의 피로가 다 풀리겠더라구요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메뉴

 

바로 서울 용산구 이촌에 있는 창주랜드 입니다. 

창주랜드는 군통바비큐플레터 라는 대표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생생정보 에서 찾아간 이유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창주랜드 의 바비큐는 군고구마 통에 돼지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바베큐 를 만들어 팔고 있었습니다.

 

거기다 놓칠 수 없는 비법 소스가 또 있겠죠. 수제럽을 12시간 시즈닝해서 삼겹살과 돼지갈비를 군고구마 통에 익힌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창주랜드 메뉴 가격

2~3인이 먹기 좋은 군통바베큐플레터 는 33,000원 입니다. 여기다 고기추가(300g)를 원하면 17,000원 입니다.

고기추가는 기본 군통바베큐플레터를 주문했을 때 추가 주문할 수 있는 것 기억해주세요 ㅎㅎㅎ

그리고 군고구마 통에서 창주랜드 만의 비법 시즈닝으로 돼지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유명한 창주랜드 는 군통바베큐플레터 가 대표메뉴 이지만 다른 메뉴도 있습니다.

골뱅이 파스타 15,000원 부터 시작해서 로제파스타 18,000원 짬뽕파스타 25,000원 콘치즈 8,000원

설탕토마토 5,000원 노가리 9,000원 치즈플래터 25,000원 으로 군통바비큐플레터 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정보

 

상호명은 창주랜드 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29길 21-14

문의가 있으시다면 02-3785-2114 혹은 010-5356-5875 로 전화주세요.

영업시간은 17시부터 21시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바비큐는 최소 1시간 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하지 않았을 경우 30분 이상 대기가 필요하니 꼭 예약해주세요.

주차는 공간이 협소하여 용산역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주차 3대 가능합니다/ 가게에 주차 이용을 원할 시 가게에 문의가 필요합니다.)

촬영을 위한 가게 대관 가능하니 가격과 시간은 창주랜드에 문의해주세요.

 

생생정보 에서 장사의 신으로 찾아간 군통바비큐플레터를 판매하는 창주랜드의 홈페이지는 인스타그램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yichangjoo 로 찾아주세요.

 

 

▼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생생정보 군고구마 통바비큐 플래터 창주랜드 홈페이지

생생정보 군통바비큐플레터 창주랜드 홈페이지 ☞ 클릭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