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20년 5월 11일 월요일 오늘 시장에 있었던 급등 종목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두산퓨얼셀 29.99% 상승입니다.

  두선퓨얼셀은 시총 5400억대의 두산그룹주로 연료전지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두산중공업 추가 지원 기대감과 두산솔루수의 매각 진행이슈가 겹쳐지며 금일 두산퓨얼셀은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둘, 쎄미시스코 29.99% 상승입니다.

  쎄미시스코는 시총 500억대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관련주로 전기차와 그래핀 관련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검사장비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메탈메쉬 투명전극용 구리 소재 개발 성공소식이 지속적으로 부각되며 쎄미시스코는 금일 29.99%까지 상승 후 마감하였습니다.

 

 

 

 

 

셋, YBM넷 29.97% 상승입니다.

  YBM넷은 시총 1300억대의 교육관련주로 온라인교육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재확산 우려로 등교가 연기될 가능성이 부각되며 온라인 교육주들이 재부각되는 가운데 YBM넷은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넷, 진매트릭스 29.61% 상승입니다.

  진매트릭스는 코로나19 관련주로 시총 2500억대의 종목이며, 의약품 및 진단, 시약개발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재확산이 유려되며 진단키트 관련주의 재부각과 함께 진매트릭스는 금일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다섯, 소프트캠프 29.45% 상승입니다.

  소프트캠프트는 시총 500억대의 소프트웨어 관련주로 문서보안과 클라우드 사업 및 코로나19 및 재택근무와 관련된 이슈들이 정첩되며 한국판 뉴딜 정책의 클라우드관련주 순환매 속에 소프트캠프는 금일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여섯, 이미지스 20.88% 상승입니다.

  이미지시는 시총 200억대의 반도체주로 터치컨트롤IC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핀 타입 햅틱 액츄에이터 관련하여 특허를 취득했다는 소식이 부각되며 이미지스는 금일 20.88%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일곱, 데이타솔루션 19.85% 상승입니다.

  데이타솔루션은 시총 1000억원대의 소프트웨어 관련주로 빅데이터 소프트웨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한국판 뉴딜 정책으로 디지털 뉴딜 정책 관련주의 이미지가 재부각되는 가운데 데이타솔루션은 금일 급등하며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여덟, 메가엠디 19.26%  상승입니다.

  메가엠디는 시총 1100억대의 교육관련주로 온라인교육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가 재확산될 수 있다는 우려감에 학생들의 등교 연기 가능성이 부각되며 온라인교육주들이 재부각되었습니다.

 

 

 

 

 

 

아홉, 하이트론 19.01% 상승입니다.

  하이트론은 시총 100억대의 물리보안관련주로 CCTV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재료가 미노출된 상태에서 하이트론은 19.01%까지 급등하며 마감하였습니다.

 

 

 

 

열, NE능률 16.22% 상승입니다.

  NE능률은 시총 500억대의 교육관련주로 온라인교육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재확산이 우려되며 등교 연기 가능성과 함께 온라인교육주들이 재부각되었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5월 11일 월요일 Daily 상한가 및 급등종목 이었습니다.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여의도갈길레오

 

여의도 갈길레오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의 주식 Story

www.youtube.com

https://alongwaytogo.tistory.com/71

 

텔레그램을 통한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 [Sniper]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주식매매를 할 때, 더보기 나의 증권 MTS에 넣어둔 조건검색식에 포착된 종목이 나에게 푸시로 날라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있던 중 예전..

alongwaytogo.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