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20년 5월 13일 목요일 오늘 시장에 있었던 급등 종목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삼진엘앤디 30.00% 상승입니다.

  삼진엘앤디는 시총 600억대의 전자부품주로 이재용과 정의선의 회동이후 전기차 사업의 육성에 대한 2차전지 관련주들이 반등하며 삼진엘앤디는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둘, 국동 29.95% 상승입니다.

  국동은 시총 1100억대의 섬유주로 의류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의료용 방호복 미국 정부 납품용 공급 계약 수주 금액이 누적 697억원을 기록하며 국동은 29.95% 마감하였습니다.

 

 

 

 

 

셋, 동화기업 29.85% 상승입니다.

  동화기업은 시총 4300억대의 건자재주 관련주로 목재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차전지 전해액 제조업체 파낙스이텍 인수이후 이재용과 정의선 회동 이후 전기차사업의 육성에 대한 발언이후 2차전지 관련주들이 반등하는 가운데 동화기업은 29.85% 까지 상승하며 상한가로 마감하였습니다.

 

 

 

 

 

 

넷, 녹십자웰빙 29.59% 상승입니다.

  녹십자웰빙은 시총 2100억대의 녹십자그룹주로 제약바이오 관련종목에 해당됩니다. 의약품 및 건기식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태반주사제인 "라이넥"의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항바이러스 효과 확인됐다는 이슈로 녹십자웰빙은 29.59% 상승하며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다섯, 코스모신소재 23.10% 상승입니다.

  코스모신소재는 시총 3000억대의 2차전지관련주로 양극화물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이재용과 정의선의 회동이후 전기차사업에 대한 육성의 이슈가 나온 이후 2차전지관련주들이 반등하며 코스모신소재가 23.10% 상승하며 마감하였습니다.

 

 

 

 


여섯, 메드팩토 21.35% 상승입니다.

  메드팩토는 시총 5400억원으로 제약바이오주로 신약개발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로 메드팩토는 21.35% 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일곱, YBM넷 20.00% 상승입니다.

  YBM넷은 시총 1400억대의 교육관련주로 온라인교육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감염 확산이후 개학이 일주일 연기되고 추가적으로 연기가 될 수 있다는 이슈로 온라인 교육주들이 상승하는 가운데 YBM넷은 20%까지 상승하며 마감했습니다.

 

 

 

 

 

여덟, 대양금속 19.42%  상승입니다.

  대양금속은 시총 900억대의 금속주로 스테인리스강판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에프앤디컨소시엄에서 대양홀딩스컴퍼니로 최대주주변경된다는 이슈로 대양금속은 급등하였습니다.

 

 

 

 

 

 

아홉, 에코프로비엠 14.97% 상승입니다.

  에코프로비엠은 시총 1조7천억원대의 2차전지관련주로 양극화물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삼성SDI와 에코프로비엠 JV이후 전기차사업 육성에 대한 2차전지 관련주들의 반등 이후 에코프로비엠은 14.97%까지 상승했습니다.

 

 

 

 

열, 에이에프더블류 14.84% 상승입니다.

  에이에프더블류는 시총 1100억대로 단자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차전지 관련주에 해당되며 이재용&정의선 회동이후 전기차사업을 육성한다는 이슈이후 2차전지관련주들이 반등하는 가운데 에이에프더블류가 14.84%까지 상승했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5월 13일 수요일 Daily 상한가 및 급등종목 이었습니다.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여의도갈길레오

 

여의도 갈길레오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의 주식 Story

www.youtube.com

https://alongwaytogo.tistory.com/71

 

텔레그램을 통한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 [Sniper]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주식매매를 할 때, 더보기 나의 증권 MTS에 넣어둔 조건검색식에 포착된 종목이 나에게 푸시로 날라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있던 중 예전..

alongwaytogo.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