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200818_마스크관련주(웰크론, 모나리자) / 진단키트관련주 (우리들제약,엑세스바이오,바이오니아) 외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20년 8월 18일 화요일 오늘 시장에 있었던 급등 종목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메디톡스 30.00% 상승입니다.

  메디톡스는 시총 1조 4천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보톡스 및 필러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메디톡신의 허가취소 집행정치 신청이 인용되어 소송 결과가 도출되기 전까지 판매가 재개되었다는 소식에 메디톡스는 금일 30% 상승했습니다.

 

 

 

 

 

둘, 보라티알 30.00% 상승입니다.

  보라티알은 시총 1000억대의 음식료주로 수입식자재유통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보라티알의 사외이사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사법연수원 동기라는 이슈가 부각되며 보라티알은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셋, 유바이오로직스 30.00% 상승입니다.

  유바이오로직스는 시총 6300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백신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재확산에 코로나19 백신 개발중이며 CMO 사업의 기대감이 부각되며 유바이오로직스는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넷, 웰크론 29.91% 상승입니다.

  웰크론은 시총 2100억대의 섬유주로 코로나19의 재확산 우려로 마스크 관련주인 웰크론은 오늘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다섯, 우리들제약 29.88% 상승입니다.

  우리들제약은 시총 2100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의약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코로나19의 신속진단 키트 수출 허가 승인 소식이 부각되며 우리들제약은 오늘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여섯, 소프트캠프 29.85% 상승입니다.

  소프트캠프는 시총 700억대의 소프트웨어 관련주로 보안 소프트웨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원격근무솔루션을 출시한 소프트캠프는 언택트 관련주 후발주자로 부각되며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일곱, 엑세스바이오 29.83% 상승입니다.

  엑세스바이오는 시총 1조2천억원대의 진단기기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진단키트관련주 및 우리들제약, 엑세스바이오 협력이 재부각되며 엑세스바이오는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여덟, 바이오니아 29.81%  상승입니다.

  바이오니아는 시총 6200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진단키트 관련주로 재부각되며 바이오니아는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아홉, 우리바이오 29.69% 상승입니다.

  우리바이오는 시총 700억대의 LED 및 바이오 관련주로 GMP 인증 공장 보유로 건강기능식품사업 확대중으로 우리바이오는 29.69% 까지 상승했습니다.

 

 

 

 

열, YBM넷 29.52% 상승입니다.

  YBM넷은 시총 1700억대의 교육사비스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온라인 교육관련주의 지속 부각으로 YBM넷은 오늘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여의도갈길레오

 

여의도 갈길레오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의 주식 Story

www.youtube.com

https://alongwaytogo.tistory.com/353

 

키움증권 포착된 조건검색식 텔레그램 알림 프로그램 - Sniper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입니다. 오늘은 기존에 공지를 해드린 바 있는 키움증권의 Open API 를 활용한 조건검색식 텔레그램 알림 프로그램 Sniper 에 대해 공유해 드리

alongwaytogo.tistory.com

 

 

#메디톡스 #보라티알 #이재명관련주 #유바이오로직스 #웰크론 #마스크관련주 #언택트관련주 #소프트캠프 #엑세스바이오 #진단키트관련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