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20년 9월 14일 월요일 오늘 시장에 있었던 급등 종목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현대공업 30.00% 상승입니다.

  현대공업은 자동차 부품 테마주들이 상승하는 가운데 신형 투싼 주요 내장재 부품 공급 소식에 오늘 30.00% 상승하며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둘, 지엠비코리아 29.89% 상승입니다.

  지엠비코리아는 자동차 부품 관련주 및 수소차 테마주들이 상승하는 가운데 현대기아차와 979.15억원 규모의 통합유량제어밸브 공급계약 체결 모멘텀이 지속되며 오늘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셋, 쎄미시스코 29.89% 상승입니다.

  쎄미시스코는 그래핀 테마 상승 속에 2인승 경형 전기차인 EV Z 출시예정 소식 모멘텀 지속에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넷, 모트렉스 29.88% 상승입니다.

  모트렉스는 자동차 테마 상승 속에 9월 14일 중국 베이징에서 L4급 자율주행 시범구를 만든다는 뉴스가 알려지며 모트렉스는 자율주행 관련주로 29.88% 상승하며 장을 마감했습니다.

 

 

 

 

다섯, 대유플러스 29.86% 상승입니다.

  대유플러스는 9월 7일 양산형 페로브스카이트 태양광 모듈 국책과제 수주 및 대유위니아그룹 상장계열사 올해 상반기 부채비율 개선 기대감 지속에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여섯, 성창오토텍 29.80% 상승입니다.

  성창오토텍은 자동차부품 및 수소차 테마주들이 상승하는 가운데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일곱, 에코마이스터 29.77% 상승입니다.

  에코마이스터는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의 북한 인도적 지원 및 대화 가능성 언급 모멘텀 지속에 일부 대북관련주들이 상승하는 가운데 오늘 에코마이스터는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여덟, 엠에스오토텍 25.78%  상승입니다.

  엠에스오토텍은 자동차 부품주들이 상승하는 가운데 종속회사인 명신, 전기차 위탁생산 가시화 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엠에스오토텍은 오늘 25.78% 상승하며 장을 마감했습니다.

 

 

 

 

 

 

아홉, 대유에이텍 21.24% 상승입니다.

  대유에이텍은 오늘 현대와 기아차가 미국에서 시장점유을이 증가함과 동시에 전기차의 밸류에이션 재평가 전망 등에 자동차부품테마드링 상승하는 가운데에서 대유에이텍은 오늘 21.24% 상승했습니다.

 

 

 

 

열, 이엔플러스 21.15% 상승입니다.

  이엔플러스는 한국의 그래핀 전기적 특성 평가법이 국제표준 채택 소식에 그래핀 테마주들이 상승하는 가운데 이엔플러스는 오늘 21.15% 상승했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9월 14일 월요일 Daily 상한가 및 급등종목 이었습니다.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여의도갈길레오

 

여의도 갈길레오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의 주식 Story

www.youtube.com

https://alongwaytogo.tistory.com/353

 

키움증권 포착된 조건검색식 텔레그램 알림 프로그램 - Sniper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입니다. 오늘은 기존에 공지를 해드린 바 있는 키움증권의 Open API 를 활용한 조건검색식 텔레그램 알림 프로그램 Sniper 에 대해 공유해 드리

alongwaytogo.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