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20년 9월 17일 목요일 오늘 시장에 있었던 급등 종목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시너지이노베이션 29.96% 상승입니다.

  시너지이노베이션은 시총 3100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의료기기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검체 채취키트의 미국 FDA 품목허가 승인 소식이 알려지며 오늘 29.96% 상승하였습니다.

 

 

 

 

 

둘, 피씨엘 29.91% 상승입니다.

  피씨엘은 시총 2600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진단기기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코로나19 항체진단키트의 미국 FDA 긴급사용승인 절차 진행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며 오늘 29.91% 상승했습니다.

 

 

 

 

 

셋, 신성델타테크 29.88% 상승입니다.

  신성델타테크는 싳오 1200억대의 전자부품주로 가전부품과 2차전지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LG화학의 전지사업부 분사 추진 이후 전지사업부 분사에 따른 자금조달과 투자기대감으로 2차전지 부품 사업 기대감이 부각되며 신성델타테크는 29.88% 상승했습니다.

 

 

 

 

 

 

넷, 휴네시온 29.87% 상승입니다.

  휴네시온은 시총 600억대의 소프트웨어 관련주로 한국판 뉴딜 이후 디지털뉴딜 부각되는 환경 속에 정보보안 관련주들이 순환매되며 휴네시온은 오늘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다섯, 한국주강 29.75% 상승입니다.

  한국주강은 시총 200억대의 금속관련주로 주물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관리종목 한국정밀기계의 급등락에 한국주강그룹사 지분관계 동반 부각되며 한국주강은 오늘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여섯, 싸이토젠 25.00% 상승입니다.

  싸이토젠은 시총 1900억대의 제약바이오주로 신약개발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미국 유전자업체 일루마니 액체생검 기업 그레일 9조원대에 인수 추진 소식이 부각되며 싸이토젠은 오늘 25.00% 상승했습니다.

 

 

 

 

 

일곱, 케이사인 19.69% 상승입니다.

  케이사인은 시총 1200억대의 소프트웨어 관련주로 정보보안 소프트웨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한국판 뉴딜이후 디지털뉴딜이 부각되며 정보보안관련주들의 순환매 속에 케이사인은 모바일 인증 솔루션 조달청 등록 소식이 부각되며 오늘 19.69% 상승했습니다.

 

 

 

 

 

여덟, 이노인스트루먼트 18.02%  상승입니다.

  이노인스트루먼트는 시총 900억대의 통신관련주로 광융착접속기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본격적인 턴어라운드 시작이라는 유안타증권의 보고서가 나오며 이노인스트루먼트는 오늘 18.02% 상승했습니다.

 

 

 

 

 

 

아홉, 나라엠앤디 17.43% 상승입니다.

  나라엠앤디는 시총 1200억대의 기계주로 금형 및 2차전지 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LG화학의 전지사업부 분사 추진 이후 전지사업부의 분사에 따른 자금조달과 투자기대감이 커지며 2차전지 부품사업 기대감이 부각되며 나라엠앤디는 오늘 17.43% 상승했습니다.

 

 

 

 

열, 케이씨티 16.85% 상승입니다.

  케이씨티는 시총 1400억대의 금융관련주로 금융기기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디지털화폐 및 화폐개혁관련주로 개별 등락하며 오늘 16.85% 상승했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9월 17일 목요일 Daily 상한가 및 급등종목 이었습니다.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여의도갈길레오

 

여의도 갈길레오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의 주식 Story

www.youtube.com

https://alongwaytogo.tistory.com/353

 

키움증권 포착된 조건검색식 텔레그램 알림 프로그램 - Sniper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입니다. 오늘은 기존에 공지를 해드린 바 있는 키움증권의 Open API 를 활용한 조건검색식 텔레그램 알림 프로그램 Sniper 에 대해 공유해 드리

alongwaytogo.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