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 관련주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카카오 그룹의 성장세가 눈에 띄는데요. 우선 카카오뱅크가 코스피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글을 쓰는 시점 기준 시가총액은 107조로 전체 순위 5위로 랭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현재 '카카오페이' 외 모빌리티 등 3개의 기업이 상장을 대기하고 있는데요.

 

 

🔴 카카오페이 관련주 확인하기

 

 

 

이것도 확인해보세요

 

🔴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 및 시기 확인하는 법 🔴 공모주 일정 확인하기
🔴 공모주 청약 전체 일정 확인 🔴 코로나 백신 예약방법

 

 

 

카카오뱅크가 성공적으로 코스피 시장에 안착하면서 카카오그룹의 전체 시가총액이 100조원을 넘기면서 현재 LG그룹과 현대차그룹과 함께 기업가치 3위 자리를 두고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부터 카카오페이 상장 이슈로 성장할 수도 있는 급등종목 포스팅하겠습니다.

 

테마주로 상승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관련주 확인하기

 

 

글을 끝까지 확인하시면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관련주 정리할 수 있도록 포스팅하겠습니다.

 

 

 

1. 카카오페이 관련주 _ 한국정보인증

한국정보인증 은?

 

  - 카카오페이 관련주 한국정보인증은 국내 최초의 공인인증기관으로 공인인증서 발급과 PKI 솔루션 개발 및 판매, SSL(웹보안서버) 판매, 바이오인증서비스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관련주 한국정보인증은 공인인증 기술과 FIDO 기술을 연계하여 생체기반의 공인인증서를 개발하여 삼성페이와 엘지페이 지문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카카오게임즈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2,443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430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3,116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65%  입니다. 

 

 

  ☞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2. 카카오페이 관련주 _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는 어떤 기업인가?

  - 라온시큐어는 소프트웨어 개발과 판매 및 공급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 카카오페이 관련주 라온시큐어는 금융,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보안솔루션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라온시큐어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1,781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59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3,866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1.65%  입니다. 

 

 

  

 

☞ 매일 5%씩 수익내는 급등종목 확인하기

 

 

3. 카카오페이 관련주_ 드림시큐리티

 

드림시큐리티 어떤 기업인가?

  - 드림시큐리티는 자체 보유한 기술력 및 전문인력을 통해 행정,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업체 등 다양한 기관에 PKI/인증, 유선보안, 무선보안, 전자문서 보안 분야 등의 솔루션 공급 및 SI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관련주 중 하나인 드림시큐리티 의 사업은 대부분 정보보안산업의 정보보안제품 중 시스템보안, 정보유출방지 및 암호인증분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드림시큐리티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2,606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39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5,060만주, 액면가는 1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46%  입니다.

 

 

 

 

4. 카카오페이 관련주 _ 한국정보통신

 

한국정보통신 는 어떤 기업인가?

  - 카카오페이 관련주 한국정보통신은 카드단말기 및 POS시스템이 설립된 100만 가맹점 네트워크와 카드사, 은행, 정유사, 포인트 제공사 등과 연결된 대외 인터페이스, 그리고 이들을 연결하는 VAN시스템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한국정보통신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3,464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280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3,744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64.61%  입니다.

 

 

 

  ☞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5. 카카오페이 관련주 _ 세틀뱅크

 

세틀뱅크 어떤 기업인가?

  - 카카오페이 관련주 중 하나인 세틀뱅크 는 ICT기술을 바탕으로 가상계좌 중계서비스로 출발을 하여 펌뱅킹, 간편현금결제, PG서비스 등의 전자금융 및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입니다.

 

  - 세틀뱅크는 안정적인 가상계좌 중계서비스 매출을 기반으로 모바일/온라인 중심의 간편결제 시장점유율 확대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세틀뱅크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3,024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33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3,024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3.55%  PER 22.96배, EPS 1,396원  입니다.

 

 

 

 

  ☞ 내일의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 카카오페이 관련주 및 수혜주 대장주**

 

  1) 한국정보인증

  2) 라온시큐어

  3) 드림시큐리티

  4) 한국정보통신

  5) 세틀뱅크

 

 

  이상으로 카카오페이 관련주 및 대장주 수혜주에 대한 테마주를 정리하였습니다.

 

  아직 카카오페이 상장에 대한 시간은 남아있으여 최근 대형 IPO 기업 중 하나인 크래프톤이 흥행에 실패한 모습을 보면 카카오페이의 상장에 대한 걱정어린 시선 또한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상장 전까지 시장의 흐름과 지수의 패턴이 어떻게 움직이냐에 따라 카카오페이의 상장 흥행여부 또한 거기에 달려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상장 후의 흐름이 궁금해지는 종목 중 하나인 카카오페이 에 대한 관련주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견에 의한 정리이니 투자에 참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카카오페이 상장 관련주 #카카오페이관련주 #카카오페이 #카카오게임즈 #카카오상장 #카카오뱅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