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백반 만두 4천원 짜장면 명성각 1704회 22년 1월 7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생방송 오늘저녁 1월 7일 1704회

 

 

안녕하세요. 

 

일주일의 마지막 금요일입니다. 그리 춥지 않은 날씨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꼭 끼고 옷을 여미는 하루였는데요, 이런 때일수록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하루 삼시 세끼 잘 먹어야 될 듯 해요

 

 

오늘 생방송 오늘저녁 에서 백반 명인 에게 푸짐한 백반 한상, 그리고 침체된 전통시장 내에서 항상 북적이는 짜장면 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한 번 알아봅시다.

 

생방송 오늘저녁 백반

 

생방송 오늘저녁 에서 복을 부르는 음식을 찾으러 갑니다~ 신정이 지나고 구정을 앞두고 있는 때에 복과 관련된 전통 음식이라니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어떤 음식일까요?

 

 

 

바로 보기만 해도 복이 찾아 굴러들어올 것 같은 복을 담은 백반 입니다.

 

에스쿡 청담요리학원 백반 명인 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백반 명인 이종임 선생님은 손이 많이 가는 만두 대신, 복주머니를 닮은 유부전골로 만드십니다.

 

유부에 복을 담아 넣듯이 김치를 송송 썰어 넣어 맛도 좋고 보기에도 유부주머니가 가득 들어간 유부전골을 만드시는데요, 겨울철 몸을 녹이면서 복주머니를 떠올리게 하는 유부전골의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는 백반 명인 이 만드는 야심찬 복이 들어오는 음식입니다. 바로 문어 요리인데요,

 

문어의 여덟 다리가 빨판에 복을 딱 달라붙게 해 쓸어 담을 것이라는 데에서 문어 또한 복이 들어오는 음식으로 백반 명인 이종임 선생님께서 알려주십니다.

 

여기에 백반 명인 만이 가지고 있는 팁이 있는데요, 바로 스트레스를 풀듯이 문어를 소금으로 빡빡 문질러 씻어주고, 깨끗해진 문어에 마늘을 채웁니다.

 

그리고 청주와 식초로 문어의 비린내까지 제거! 역시 백반 명인 이 만드는 복을 부르는 상은 다른데요, 생방송 오늘저녁 에서 만나보세요.

 

 
 
에스쿡(Scook)청담요리학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61길 27 (청담동)

백반 명인 이종임 선생님께 문의가 있으신 분은 에스쿡 청담요리학원으로 문의주세요.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61길 27 (청담동) 수도빌딩 5, 6층

전화 번호는 02-555-2884 입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홍성 4천원 짜장면 위치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생방송 오늘저녁 홍성 짜장면

 

 

생방송 오늘저녁 홍성 짜장면 위치 가격은? ☞ 클릭

 

 

요즘같은 불경기에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식당이 있다하여 생방송 오늘 저녁이 찾아갑니다.

 

바로 충청남도 홍성 의 홍성시장 내에 있는 짜장면이 일품이라는 명성각 인데요, 어디서나 맛 볼 수 있는 짜장면 이지만 명성각의 짜장면 은 그 맛이 일품이라 침체된 분위기의 전통시장 홍성시장 내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인기를 얻어 생방송 오늘 저녁에 출연하기 까지 많은 고비들이 있었는데요, 처음부터 명성각 주인 부부 분은 짜장면 집을 하신 것이 아니었습니다.

 

빵집을 하면서 빵을 만들던 부부였는데, 남편 영태 씨에게 불의의 사고가 닥쳐오고 목숨은 건졌지만 왼쪽 몸에 마비가 오고 맙니다.

 

 

생계가 어려워지자 홍성 짜장면 사장님은 어렸을 때 배운 짜장면 만드는 기술을 이용해 짜장면 집 홍성 명성각 을 차리십니다. 그 때 가격이 4,000원 이었는데 아직까지도 홍성 명성각 짜장면 가격은 4,000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항상 찾아주는 손님들에게 고마워서 가격을 유지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홍성 짜장면 메뉴

 

 

 

 

 

짜장면 이 유명한 명성각 의 메뉴들은 재료도 아무 것이나 쓰는 것이 아니라 근처 텃밭에서 직접 키운 채소로 식재료를 준비하신다는 홍성 명성각 짜장면 달인 사장님입니다.

 

 

홍성시장 내 짜장면 이 유명한 이 집은 명성각 입니다.


 

주소는 충남 홍성군 홍성읍 홍성천길 242 이며 충청남도 홍성 홍성시장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화 문의는 041-631-9670 로 해주세요.

 


새해 백반 명인 의 복을 부르는 한 상과 홍성 짜장면 홍성각 의 좋은 기운을 받아가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