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NFT 관련주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FT에서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현지 시각으로 6일 파이낸셜 타임스에 따르면 L`E aude Distance 는 한정판 디지털 향수를 출시한다는 계획을 발표한 것인데요.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각 예술가 다닐로 롤리아가 NFT 향수 L`Eaude Distance를 내놓겠다고 발표한 상황입니다. 이로써 디지털 향수가 가상공간 Hic et Nunc에 최초로 공개되는 것인데요. 환경운동가 마리나 테스티노를 NFT 향수의 모델로 내세워 홍보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들은 향수에 대한 기존의 틀을 깨기로 계획하고 향수를 담은 병 자체를 제거하기로 한 모습인데요. 이 과정에서 이들은 향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정의하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암호 화폐의 향을 묘사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까지 디지털 향기 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NFT 디지털 향수 이슈로 상장할 수도 있는 급등종목 포스팅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 아래 포스팅을 자세히 읽어주세요

 

거래량이 급등하는 종목 확인하기

 

 

글을 끝까지 확인하시면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NFT 관련주 정리할 수 있도록 포스팅하겠습니다.

 

 

 

1. NFT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서울옥션

서울옥션은 어떤 기업인가?

 

  - 서울옥션은 미술품 경매 사업 등을 목적으로 1998년 12월 30일에 설립이 된 기업으로 2008년 7월 1일 코스닥 상장에 상장한 기업입니다.

 

  - 회화, 도자기와 같은 미술품을 주로 경매를 통해서 위탁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11개의 계열 회사 및 관계 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전통적으로 회화, 조각, 사진, 도자기 등이 거래가 되었으나, 최근에는 디자인 가구, 오디오, 보석, 피규어 등 소장 가치를 지니고 있는 컬렉터들이 거래가 되고 있으며, 시장 범주가 확대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서울옥션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2,901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35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1,691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1.65%  PER 34.93배, PBR 3.62배, EPS 491원입니다. 

 

 

 

서울옥션 NFT 관련주 편입 이유는?

 

  서울옥션은 자회사 서울옥션 블루를 통해서 디지털 미술 경매 시스템 구축 예정으로 업비트의 모회사 두나무와 손을 잡고 NFT 사업 협력 계약 체결로 인해서 NFT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 거래량 터지는 급등 종목 확인하러가기

 

 

 

2. NFT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어떤 기업인가?

  - 갤럭시아머니트리는 1994년 10월 설립되어, 2007년 7월에 상장한 기업으로 효성 그룹의 계열사입니다.

 

  - 종합 생활 금융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등을 중심으로 한 전자 결제 서비스와 편의점 선불 결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등 쿠폰 발행 및 운영을 위한 O2O 비즈니스 및 머니트리 서비스를 통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제 시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갤럭시아머니트리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2.581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41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3,922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80%  PER 365.56배, PBR 2.77배, EPS 18원입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NFT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갤럭시아머니트리는 비트코인 하락과 맞물려 주가 하락을 이어오다 최근 디지털 자산 관련 MOU 체결 소식에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NFT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3. NFT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는 어떤 기업인가?

  - 라온시큐어는 유무선 접속 장비 개발 및 제조를 목적으로 1998년 4월에 설립이 되었으며, 보안 설루션 개발 및 구축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라온시큐어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1,813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60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3,866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1.16%  PER N/A, EPS -244원 PBR 5.57배 입니다.

 

 

 

라온시큐어 NFT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라온시큐어는 국내 유일 모바일 보안 분야의 필수 보안 솔루션 기술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블로체인 기반 DID 관련해 타 플랫폼 기반의 DID 개발이 아닌,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DID 플랫폼으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세계적인 정보 보호 권위자들이 합류하여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해외시장 개척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으로 NFT 관련주에 편입이 되었습니다.

  

 

4. NFT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어떤 기업인가?

  - 위메이드는 게임 개발 기업으로 블록체인 기업인 위메이드 프리를 자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 실적으로 바탕으로 메타버스와 가상 자산 분야에도 진출해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한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위메이드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2조 1,336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20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1,680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6.13%  PER 76.23배, EPS 1,666원 PBR 7.54배 입니다.

 

 

 

위메이드 NFT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위메이드는 NFT 시장에 발맞춰 자체적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NFT 거래소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에 NFT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5. NFT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케이사인

 

케이사인 어떤 기업인가?

  - 케이사인은 1999년 11월 12일 설립이 된 시스템 보안, 컨텐츠 및 정보 유출 방지 보안, 암호, 인증, 보안 관리 분야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 인공지능 기단의 딥러닝 기반의 악성파일 탐지 기술, 악성 코드 유사도 측정 기술 등의 지속적인 개발 및 솔루션 판매로 빠르게 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케이사인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1,873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58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7,067만주, 액면가는 1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1.61%  PER 29.78배, EPS 89원 PBR 2.81배 입니다.

 

 

 

케이사인 NFT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케이사인은 AI기반의 보안 위협 방지 및 설명 가능한 XAI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및 투자를 진행하며, DB안호화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납품과 유지 보수로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암호화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의 프로젝트들을 독점하고 있는 좋은 모습으로 NFT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 NFT 관련주 및 수혜주 대장주**

 

  1) 서울옥션

  2) 갤럭시아머니트리

  3) 라온시큐어

  4) 위메이드

  5) 케이사인

 

  6) 엠게임

  7) 다날

  8) 드림시큐리티

 

  이상으로 크래프톤 관련주 및 대장주 수혜주에 대한 테마주를 정리하였습니다.

 

  FNT로 연결이 되는 가상의 세계에 다양한 사업이 추진 중에 있으며,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근거 있는 바람이 불고 있는 모양인데요.

 

  새로운 세계가 다가오고 있는 느낌이 흥미로운 종목 중 하나인 NFT에 대한 관련주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견에 의한 정리이니 투자에 참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nft 코인관련주 #NFT대장주 #NFT코인 종류 #nft 그림 거래소 #하나마이크론 주가 #케이사인 #메타버스 관련주 #서울옥션 #위믹스 코인 주가 #갤럭시아 머니트리 주가 #지하화 관련주 #서울옥션 주가 #NFT관련주 #NFT 관련주식 #NFT 코인 관련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