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입니다.

 

오늘은 나파모스타트 관련주에 대해 포스팅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치료제로 잘 알려진 렘데시비르보다 수백 배 강력한 치료효과를 갖추고 있는 치료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지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췌장암 치료제인 '나파모스타트' 인데요. 

 

한국파스퇴르연구소는 혈액 항응고제 및 급성 췌장염 치료제의 성분을 갖추고 있는 '나파모스타트'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을 억제하는데 매우 강력한 항바이러스 효능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나파모스타트는 한국파스퇴르 연구소가 세포배양 실험을 하고 분석한 결과 3천여 종의 약물 중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가장 강력한 항바이러스 치료효과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수치는 미국에서 긴급사용 승인이 이뤄진 렘데시비르보다 수백 배 강력한 치료 수준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헤럴드경제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나파모스타트' 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지원으로 진행한 코로나19 약물재창출 연구의 세포실험에서 나온 결과로, 기존의 '렘데시비르', '클로로퀸' 보다 월등히 높은 코로나19 항바이러스 활성 결과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파모스타트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약품

 

제일약품은 나파모스타트의 주 성분으로 알려진 나파몬주를 개발하고 있으며, 나파모스타트메실산엽 나파몬주 10mg, 50mg 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나파모스타트메실산염 성분의 주사용 나파타트 100을 제조 생산하고 있습니다. 

 

 

 

뉴지랩

  뉴지랩은 나파모스타트 기반의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임상시험에 공동 연구기업으로 참여하였던 기록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나파모스트메실산염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으며, 의약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SK케미칼

  SK케미칼은 나파모스타트메실산염 성분의 주사용 '후탄' 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녹십자

 

  녹십자나파모스타트메실산염 판딕트주 50mg 을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근당

 

  종근당나파노스타트 성분의 나파벨탄주를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를 마치며...

  이상으로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관련주들이 끊임 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젠 이태원발 코로나19 재발에 대한 위기감으로 개학이 연기될 것이라는 소식에 교육관련주들이 급등하더니 이번엔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들이 다수 상한가로 마감하였고, 한국파스퇴르연구소에 의해 코로나19 치료제로 다시 부각된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들이 다수 상승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상한가를 쫓기보단 돈의 흐름을 보며 어떻게 흘러가는지를 알아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할 것이라 생각하며 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

▶원격의료 관련주 및 테마주 

▶남북 철도 관련주 (한국판 뉴딜)

▶4세대 방사광 가속기 관련주 총정리

▶한국판 디지털 뉴딜 관련주 및 수혜주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alongwaytogo.tistory.com/71

 

텔레그램을 통한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 [Sniper]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주식매매를 할 때, 더보기 나의 증권 MTS에 넣어둔 조건검색식에 포착된 종목이 나에게 푸시로 날라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있던 중 예전..

alongwaytogo.tistory.com

 

#나파모스타트관련주 #나파모스타트 #한국파스퇴르연구소 #파스퇴르연구소 #한국파스퇴르연구소관련주 #췌장암치료제 #췌장암치료제관련주 #제일약품 #JW중외제약 #뉴지랩 #SK케미칼 #종근당 #녹십자 #제일파마홀딩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