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입니다.

 

오늘은 WHO에서 어린이 괴질과 관련하여 경계를 했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어린이괴질 관련주에 대해 포스팅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WHO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성이 의심되는 소아 괴질에 대해 보건 종사자들에게 경계심을 당부하는 브리핑을 내놨습니다.

 

그동안 유럽과 북미에서 적은 수의 어린이가 가와사키병과 독성 쇼크 증후군과 비슷한 다계통 염증성 질환으로 중환자실에 입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WHO가 소아 괴질에 강력한 주의를 당부한 것은 몇몇 국가에서 소아 괴질에 대한 사례가 속출하고 있고, 영국과 프랑스에선 사망 사례까지 나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현지와 유럽 등 현재 발생되고 있는 소아 괴질이 코로나19 감염증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고 있으며, 스테로이드, 아스피린, 항생제 등이 어린이 괴질 치료제로 쓰이면서 관련주들에 주목되고 있습니다.

 

 

 

어린이 괴질 관련주 

 

 

 

조아제약

 

출처 : 카카오

 

 

조아제약

아스피린인 바소피린장용정을 판매하고 있으며, 바소피린장용정 해당 제품의 성분 함량은 아스피린 100.0mg에 해당합니다.

 

조아제약은 의약품과 의약외품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매출은 가레오 군, 훼마틴 군 등이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잘크톤과 조아바이톤이 있습니다.

 

20.05.15 조아제약, 코로나19 연관 '어린이 괴질' 전 세계 확산... ... 아스피린 치료제 부각

 

 

 

 

 

보령제약

 

출처 : 카카오

 

보령제약은 아스피린장용과립 취급 업체로,  의약품의 제조와 매매 및 소분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고려제약

 

고려제약은,

 

괴질 치료에 효과적인 펜다글로빈과 아스피린, 항생제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려제약은 의약품제조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고려제약의 주요 제품으로는 종합감기약인 하벤 캅셀, 소화기계용제인 란시드캅셀, 판도나정이 있습니다.

 

20.05.15 고려제약, 美 코로나19 연관 추정 '괴질' 주의보... 치료제 생산 부각 ↑

 

 

 

어린이 괴질 관련주를 마치며...

  이상으로 어린이 괴질 관련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가 끝이 날 것처럼 보이더니, 이젠 어린이 괴질로까지 번지는 양상을 보일런지 모르겠습니다..

하루 빨리 어린이 괴질이 끝나 이런 공포감이 조성되지 않았으면 하네요..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

▶원격의료 관련주 및 테마주 

▶남북 철도 관련주 (한국판 뉴딜)

▶4세대 방사광 가속기 관련주 총정리

▶한국판 디지털 뉴딜 관련주 및 수혜주

 

 

 

 


또한 키움증권의 조건검색식 텔레그렘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인 Sniper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Sniper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alongwaytogo.tistory.com/71

 

텔레그램을 통한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알림 프로그램 [Sniper]

안녕하세요, 여의도 갈길레오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주식매매를 할 때, 더보기 나의 증권 MTS에 넣어둔 조건검색식에 포착된 종목이 나에게 푸시로 날라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있던 중 예전..

alongwaytogo.tistory.com

 

#미중무역전쟁 #미중무역전쟁관련주 #미중무역전쟁수혜주 #미중무역전쟁대두 #미중무역전쟁희토류 #희토류관련주 #대두관련주 #티플랙스 #미래생명자원 #샘표식품 #샘표 #혜인 #쎄노텍 #EG #노바텍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