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여의도 직장인 갈대리입니다.

 

오늘은 홍준표 관련주 주식 테마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홍준표 관련주 최신 종목 확인하기 ◀

 

이제 내년 있을 대선 후보를 두고 야권 후보들의 잠룡들이 서서히 대권 출마 선언을 공식화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보수야권 주자들중 특정 인물의 상대적 강세가 있긴 하지만, 레이스가 끝까지 가기 전까지는 어떻게 될지는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각 보수 야권 후보들의 움직임을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인물검색

 

오늘은 야권의 후보 중 한명인 홍준표 의원 관련주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홍준표 관련주 로 상장할 수도 있는 급등종목 포스팅하겠습니다.

 

테마주로 상승할 수 있는 홍준표 관련주 확인하기

 

 

 

글을 끝까지 확인하시면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홍준표 관련주 정리할 수 있도록 포스팅하겠습니다.

 

 

 

1. 홍준표 관련주 주식 _ 삼일

삼일 기업은?

 

  - 홍준표 관련주 삼일은 1965년 12월에 설립되어 1997년 3월 코스닥에 상장했습니다.

 

  - 홍준표 관련 주식 중 하나인 삼일의 주요 사업으로는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과 덤프트럭 운송사업, 화물알선사업, 창고 보관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삼일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726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1,20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1,621만주, 액면가는 1,0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74%  입니다. 

 

 

 

삼일 홍준표 관련주 편입 이유는?

 

  최대주주 강석호 의원이 홍준표 의원의 19대 대선 총괄본부장을 역임했다는 사실이 부각되며 ' 삼일 ' 은 홍준표 관련 주식으로 편입되었습니다.

 

 

  ☞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2. 홍준표 관련주 주식 _ 한국선재

 

한국선재 는 어떤 기업인가?

  - 홍준표 관련주 한국선재 는 선재류인 아연도금철선과 스테인리스강선을 제조가공 및 판매를 영위할 목적으로 1990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 홍준표 관련 주식 중 하나인 한국선재의 주요 제품으로는 철강재, 아연도금 철선, 스테인리스강선 등이 있으며 종속회사를 통해 고가의 장비 또는 설비의 핵심부품으로 사용되는 제품인 계장용 Fitting 및 Valve 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한국선재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1,724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62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2,452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52%  입니다. 

 

 

 

한국선재 홍준표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홍준표 관련 주식 중 하나인 한국선재 는 과거에 홍준표 의원이 경남도지수 (2012 ~ 2014년) 였던 시절 밀양 신공항 사업을 추진하였는데, 한국선재가 해당 지역에 토지를 소유했다는 사실이 부각되며 한국선재 는 홍준표 관련주 로 편입되었습니다.

  

 

☞ 매일 5%씩 수익내는 급등종목 확인하기

 

 

3. 홍준표 관련주 관련 주식_ 경남스틸

 

경남스틸 은 어떤 기업인가?

  - 홍준표 테마주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는 경남스틸은 코일의 전단, 절단 및 가공업, 코일 철판류 판매, 부동산 임대업을 할 목적으로 1990년 11월 삼현강업이라는 명칭으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 (주) 포스코 가공센터로 (주) 포스코에서 생산한 냉연 및 열연 철강재를 공급받아 고객사들이 주문하는 규격으로 전단 및 절단 가공하여 공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경남스틸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1,375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75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2,500만주, 액면가는 1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47%  입니다.

 

 

 

경남스틸 홍준표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경남스틸의 본사가 홍준표 의원의 고향인 경남 창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충경 경남스틸 회장이 경남상공회의소 협의회장에 재임하고 있을 당시 홍준표 의원과 행사에 참여했던 이력이 있다는 사실이 부각되며 홍준표 관련주로 편입되어 부각되었습니다.

  

 

 

4. 홍준표 관련주 관련 주식_ 영화금속 

 

영화금속 은 어떤 기업인가?

  - 영화금속은 1977년 설립되었으며 주물을 제조하여 자동차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자동차부품의 상품을 구입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 홍준표 관련 주식 중 하나인 영화금속은 2014년 자회사인 엔브이에프를 흡수합병하여 자동차사업을 중심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영화금속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1,047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84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5,339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1.15%  입니다.

 

 

 

영화금속 홍준표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홍준표 관련주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는 영화금속은 경상남도 창원에 본사 및 공장이 위치해있다는 사실이 부각되며 홍준표 관련 주식 중 하나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5. 홍준표 관련주 관련 주식 _ 홈센타홀딩스

 

홈센타홀딩스 어떤 기업인가?

  - 홍준표 관련주 중 하나인 홈센타홀딩스는 1988년 7월 25일 소방설비공사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 홈센타홀딩스에서는 골재채취업을 영위하는 계열화시 중 하나인 보광산업과 보광홀딩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네오위즈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5,718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15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2,203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15.64%  PER 8.35배, EPS 3,106원 PBR 1.38배 입니다.

 

 

홈센타홀딩스 홍준표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홈센타홀딩스는 대구 경북지역에 기반을 둔 기업으로, 대구에 위치해 있다는 이유로 홍준표 관련주 로 편입되었습니다.

 

 

  ☞ 내일의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 홍준표 관련주 및 수혜주 대장주**

 

  1) 삼일

  2) 한국선재

  3) 경남스틸

  4) 영화금속

  5) 홈센타홀딩스

 

  6) 휴맥스홀딩스

 

 

  이상으로 홍준표 관련주 및 대장주 수혜주에 대한 테마주를 정리하였습니다.

 

  정치테마주는 인맥과 학연, 지연으로 연관되면서 테마주로 편입되는 경향이 큰 테마중 하나입니다. 또한 주가의 상승 하락의 등락이 크기 때문에 투자에 항상 유의하면서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홍준표 관련주 에 대한 관련주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견에 의한 정리이니 투자에 참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홍준표관련주 #홍준표주식 #홍준표관련주식 #홍준표테마주 #대선주 #대선테마주 #대선관련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