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푸트니크 관련주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아가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스푸트니크V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허가받은 백신 3위에 오른 상황에서, 이게 관련 된 관련주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국코러스는 상업 물량 출하에 필요한 러시아 현지의 행정적 절차가 거의 마무리됨에 따라서 지난 8월 말 러시아 국부펀드의 요청으로 스푸트니크 백신 완제품 출하를 준비하고 있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한국코러스는 스푸트니크 백신의 1000L 상용 생산 물량과 관련해 생산된 완제품에 대한 러시아 가말레야 연구소의 상호 품질 확인 후 제품을 출하할 예정이라며 이 계기를 통해서 본격적인 대량 생산 및 출고 프로세스를 확립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코러스 및 러시아 국부펀드 관계자들은 RDIF의 키릴 드미트리예프 CEO 한국 방문 일정을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스푸트니크 이슈로 상장할 수도 있는 급등종목 포스팅하겠습니다.

 

 

 

테마주로 상승할 수 있는 스푸트니크 관련주 확인하기

 

 

 

글을 끝까지 확인하시면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스푸트니크 관련주 정리할 수 있도록 포스팅하겠습니다.

 

 

 

1. 스푸트니크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바이넥스

바이넥스는 어떤 기업인가?

 

  - 바이넥스는 1957년에 설립이 되었으며, 2000년 4월에 바이넥스로 상호를 변경한 기업입니다.

 

  - 케미컬의 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부분과 바이오 의약품의 위탁 생산과 개발 사업 부문으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국내의 대부분의 제약 기업과 바이오에서 개발하고 있는 의약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바이넥스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6,209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13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3,176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5.77%  PER 66.05배, PBR 3.36배, EPS N/A입니다. 

 

 

 

바이넥스 스푸트니크 관련주 편입 이유는?

 

  바이넥스는 최근 여러 언론을 통해 러시아의 스푸트니크 백신 개발 관계자들이 바이넥스와 백신 수탁생산 계약을 논의할거란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스푸트니크 관련주에 편입이 되었습니다.

 

 

  ☞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2. 스푸트니크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이수앱지스

 

이수앱지스는 어떤 기업인가?

  - 이수앱지스는 2001년 설립이 된 기업으로, 바이오 의약품의 연구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이수 그룹 계열사입니다.

 

  - 혈전 형성을 억제하는 항체 치료제인 클로티냅, 유전성 희귀 질환인 고셔병과 파브리병을 치료하기 위한 효소 치료제인 애브서틴과 파바갈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이수앱지스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5,027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18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3,318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45%  PER N/A, PBR 7.59배, EPS -548원입니다. 

 

 

 

이수앱지스 스푸트니크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이수앱지스는 1,000리터 규모의 바이오 리액터를 구축함으로써 생산량을 10배 끌어올린다는 방침을 내세우며, 스푸트니크V 백신의 원료를 대량 생산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 지난 4월 스푸트니크V 백신 기술 이전을 받아 생산 중에 있으며, 스푸트니크 관련주에 편입이 되었습니다.

  

 

☞ 매일 5%씩 수익내는 급등종목 확인하기

 

 

 

3. 스푸트니크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이연제약

 

이연제약은 어떤 기업인가?

  - 이연제약은 완제 의약품 및 원료 의약품 등의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중견 제약 업체로 CT 용 조영제 등이 주력 품목이며, 항생제, 소염제, 순환기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 대표적인 슈퍼 박테리아인 메티실린 내성 황색포도알균 항생제 테이코플라닌 제품화 기술 개발에 성공하여 제품명 타이코닌으로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이연제약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9,719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24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1,799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70%  PER 146.61배, EPS 369원 PBR 4.14배 입니다.

 

 

 

이연제약 스푸트니크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이연제약은 제품력에 대한 인지도 제고, 영업 인력의 생산성 증가, 진입 장벽이 높은 고부가치 원료 의약품 생산을 통해서 우수한 수익성이 지속이 될 전망으로 스푸트니크 관련주에 편입이 되었습니다.

  

 

 

4. 스푸트니크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일신바이오

 

일신바이오는 어떤 기업인가?

  - 일신바이오는 동결 건조기, 초저온 냉동고 등 바이오 장비의 제조 및 판매를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바이오 장비 전문 기업입니다.

 

  - 자회사인 아이에스씨의 해외 영업 부진에도 초저온 냉동고 및 동결 건조기 LP Model의 국내 수주 호조에 힘입어 매출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크게 획대가 된 상황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일신바이오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2,565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40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4,421만주, 액면가는 1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83%  PER 56.31배, EPS 103원 PBR 5.27배 입니다.

 

 

 

일신바이오 스푸트니크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일신바이오는 자회사인 한국 코러스라는 기업을 보유하고 있는데 한국 코러스와 바이오 의약품 생산용 동결 건조기 생간을 위한 공급 계약을 체결한 이력으로 스푸트니크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5. 스푸트니크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휴온스

 

휴온스 어떤 기업인가?

  - 휴온스는 2016년 5월에 지주 회사인 휴온스 글로벌 주식 회사에서 인적 불할이 되어 의약품 제조와 판매 등을 목적으로 신규 설립이 된 기업입니다.

 

  - 전문 의약품, 웰빙 의약품 및 의료 기기 생산 등을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 기능 식품 기업인 휴온스 네추럴의 지분을 인수하면서 건강 기능 식품 생산이 가능한 설비를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휴온스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6,299억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13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 1,085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20.93%  PER 11.86배, EPS N/A PBR 2.49배 입니다.

 

 

 

휴온스 스푸트니크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휴온스는 휴온스 그룹의 계열사인 휴온스 글로벌이 스푸트니크V의 글로벌 공급을 한다는 발표에 따라서 코로나 종식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스푸트니크 관련주에 편입이 되었습니다.

 

  ☞ 내일의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 크래프톤 관련주 및 수혜주 대장주**

 

  1) 바이넥스

  2) 이수앱지스

  3) 이연제약

  4) 일신바이오

  5) 휴온스

 

 

  이상으로 스푸트니크 관련주 및 대장주 수혜주에 대한 테마주를 정리하였습니다.

 

  러시아의 직접투자기금이 자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스푸트니크V의 1차 접종과 아스트라제네카 접종 실험에서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밝힌 가운데, 관련주에 대해 관심이 몰리는 상황입니다.

 

  코로나 종식에 얼마나 큰 기여를 할지 기대가 되는 종목 중 하나인 스푸트니크에 대한 관련주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견에 의한 정리이니 투자에 참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스푸트니크v 관련주 #러시아 백신 관련주 #스푸트니크 뜻 #이아이디 #스푸트니크 라이트 #스푸트니크 승인 #동화약품 주가 #휴메딕스 주가 #한국 코러스 관련주

 

반응형

'테마주 분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 뱅크 관련주 TOP5  (0) 2021.09.07
아마존 관련주 TOP5  (0) 2021.09.01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TOP5  (0) 2021.08.31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TOP5  (0) 2021.08.31
아이폰13 관련주 대장주 최종정리  (3) 2021.08.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