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직장인 갈길레오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징어게임 관련주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습니다.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콘텐츠 순위를 집계하는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지난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공개 4일 만인 21일 미국, 멕시코 사우디아라비아 홍콩 등 22개국 넷플릭스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영국 프랑스 일본 등 50개국에서는 2위를 기록했다고 하는데 한국 드라마가 미국 넷플릭스 전체 1위를 기록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앞서 넷플릭스에 공개된 킹덤, 스위트홈 등이 잇달아 세계적으로 흥행했지만, 미국에선 1위를 차지하지 못했는데요. 지난해 공개된 스위트홈이 미국 드라마 부문에서 3위를 기록한 것이 최고 기록입니다.

 

 

그로 인해서 오징어 게임 관련주로 불리는 기업들의 주가가 급등하는 현상도 발생했는데요. 제작사 싸이런픽쳐스는 비상장 기업인 탓에 많은 투자자들이 오징어 게임 수혜주 찾기에 돌입하는 해프닝도 벌어졌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오징어 게임 관련주 이슈로 상장할 수도 있는 급등종목 포스팅하겠습니다.

테마주로 상승할 수 있는 오징어 게임 관련주 확인하기

 

 

글을 끝까지 확인하시면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오징어 게임 관련주 정리할 수 있도록 포스팅하겠습니다.

 

 

1. 오징어 게임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쇼박스

쇼박스는 어떤 기업인가?


- 쇼박스는 오리온 홀딩스 그룹 계열의 영화, 드라마 제작, 투자 및 배급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쇼박스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3,950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24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6,260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1.94% PER N/A, PBR 2.98배, EPS -89원입니다.

 

쇼박스 오징어 게임 관련주 편입 이유는?

 

쇼박스는 2015년 오징어 게임 제작사인 싸이런 픽쳐스와 강이관 감독의 바이러스 제작 및 투자자 계약을 맺은 이력과 2018년 싸이런 픽쳐스에 10억 원을 투자한 이력으로 오징어 게임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2. 오징어 게임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버킷스튜디오

 

버킷스튜디오는 어떤 기업인가?

- 버킷스튜디오는 IPTV, 케이블 방송, 스마트 TV, 태블릿 등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을 중심으로 영화, 영상, 교육 등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버킷스튜디오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1,922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55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4,121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1.31% PER 37.02배, PBR 2.30배, EPS 126원입니다.



버킷스튜디오 오징어 게임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버킷스튜디오는 오징어 게임의 주연 배우인 배우 이정재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의 지분을 15%를 보유한 대주주라는 부분에서 오징어 게임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 매일 5%씩 수익내는 급등종목 확인하기

 

 

3. 오징어 게임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바른손

 

바른손은 어떤 기업인가?

- 바른손은 화장품 유통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계열사를 통해서 영화 제작 사업 및 홈 인테리어 도, 소매업 등도 영위하고 있으며, 코스닥 상장사인 바른손이앤에이의 자회사입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바른손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865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106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2,947만주, 액면가는 1,0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0.00% PER 11.98배, EPS 245원 PBR 1.47배 입니다.



바른손 오징어 게임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바른손은 기생충 제작사인 바른손 이엔에이의 자회사라는 부분에서 같은 컨텐츠 제작 업체로 오징어 게임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4. 오징어 게임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에이스토리

 

에이스토리는 어떤 기업인가?

- 에이스토리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 업체로 주요 제작 컨텐츠로는 백일의 낭군님, 시그널, 킹덤 등이 있습니다.

- 개봉 예정인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지리산의 제작사이기도 합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에이스토리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3,703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26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953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3.52% PER 27.42배, EPS 1,417원 PBR 7.94배 입니다.



에이스토리 오징어 게임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에이스토리는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킹덤의 제작사로 오징어 게임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5. 오징어 게임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_ 키이스트

 

키이스트 어떤 기업인가?

- 키이스트는 TV 방송용 드라마 및 영화 등의 영상 컨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여 공급하는 프로덕션 기업입니다.

- 부가적으로 IP를 활용한 영상 컨텐츠의 유통과 배우,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참고 : 에프앤가이드

 

키이스트 기업 확인하기

 

-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코스닥 시총 2,439억 원 규모로, 코스닥 내 시총 142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상장주식수1,773만주, 액면가는 500원이며 외국인 소진율은 9.07% PER 37.26배, EPS 369원 PBR 5.52배 입니다.



키이스트 오징어 게임 관련주 편입된 이유는?

키이스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의 제작사로 오징어 게임 관련주로 편입이 되었습니다.

☞ 내일의 상승하는 테마주 확인하러가기

 

 




** 오징어 게임 관련주 및 수혜주 대장주**

1) 쇼박스
2) 버킷스튜디오
3) 바른손
4) 에이스토리
5) 키이스트

6) 삼화네트웍스
7)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이상으로 오징어 게임 관련주 및 대장주 수혜주에 대한 테마주를 정리하였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가 SNS에 오징어 게임 패러디 포스터를 올린 것을 비롯해서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의 오징어 게임 후기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최근 많은 분들에게 큰 즐거움을 준 종목 중 하나인 오징어 게임에 대한 관련주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견에 의한 정리이니 투자에 참고하는 것은 무방하나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버킷 스튜디오 주가 #게임 대장주 #오징어 게임 제작사 #검은 태양 관련주 #온라인 게임 관련주 #오징어 게임 관련주 #쇼박스 주가 #버킷 스튜디오 주가 #오징어 게임 인물 관계도 #오징어 게임 몇부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